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 무설치] 켄시 망한 지구에서 살아남기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2. 1. 15:44
    [한글 무설치] 켄시 망한 지구에서 살아남기
    파일명용량
    Kenshi.zip8.3G



    영어 폴더에 푸셔야 정상 작동 됩니다.

    잡다한 여러 모드나 패치한 버전 입니다.

    실행은 kenshi_x64.exe 입니다. 최적화가 좀 망겜이라 로딩이 좀 길수 있습니다



    주진메소
    재밌어 보이네요 ㅋㅋ 받아봅니다 ㅜㅜ
    할루야
    개판이네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